1. 인체전자석 원리를 이용한 神丹 - 빠르면 5분 이내에 기를 느낄 수 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하면서 빠르면 5분 이내에 기를 느낄 수 있다.
인체전자석 원리를 이용한 신단(神丹)은 누구나 부담 없이 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데에 있다. 그리고 특별한 자세를 요구하는 것도 아니고 또한 격식을 따로 주문하지도 않는다. 말 그대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눈을 감고 의식을 집중한 뒤 단순히 강력한 빛의 폭풍 속에 갇힌 원기둥 모양의 인체전자석만 떠올리면 그것으로 준비과정은 끝난다.
다만 기를 효율적으로 강화시키고 싶다면 소주천, 대주천, 전신주천 형식으로 경락유통만 추가해주면 그것으로 모든 준비과정이 끝난다고 본다. 그것도 어려운 지식(멈춤) 상태에서 시행하는 것이 아니라 시뮬레이션 형식인 의념만으로 경락유통을 시켜주면 된다.
기를 처음 느끼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한번 기를 맛보기 시작하면 눈덩이가 걷잡을 수 없이 불어나듯 기 덩어리를 느끼게 된다. 기 덩어리를 느낀다는 것은 정규수련인 식단에서 느끼는 최고의 과정과 유사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것을 말한다.
한번 빛의 폭풍 속에 갇힌 자신의 모습을 떠올려보아라. 얼마나 황홀한 세계인지를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질 것이다.
인체전자석의 원리를 이용한 신단은 여성들을 비롯하여 수험생, 어린이, 노약자 그리고 시간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생각만으로도 기를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해놓았다.
단순히 기만 느끼고 효과가 없다면 그 또한 암담한 일이겠지만 기를 느끼는 순간 정신이 맑아지고 전신이 개운해지는 상쾌함을 맛볼 수 있는데서 효과가 큰 신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생각만으로도 기를 느끼는 행복을 경험해보기 바란다.
청아당 엄 상 호 글